양주시 회정범양아파트 9월 14일 마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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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87회 작성일 18-09-07 11:23본문
회정범양입대공고 제2018 – 29 호
어린이집 운영자 선정 공고
1. 단지개요
가. 단 지 명 : 회정범양아파트
나. 소 재 지 :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570번길 36
다. 단지규모 : 12개동 883세대(관리면적, 112,631.864㎡)
라. 어린이집 위치 및 면적 : 관리동 1층 114.96㎡(구조 및 실면적 확인 요함)
2. 관련근거
가.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제25조
나.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 - 943호(2016. 12. 30)
다. 영유아보육법 제21조
라. 당 아파트 관리규약 제54조
마. 입주자대표회의 의결(2018. 6. 21)
3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어린이집(보육시설) 운영자 선정
나. 임대기간 : 3년
다. 임대보증금 : 1,000만원
라. 시설운영에 필요한 인,허가는 어린이집 운영주체가 직접 취득하여야함.
마. 월임대료는 매월 선납하는조건임.
바. 시설에 대한 영업권(권리금) 등을 주장할 수 없음.
사. 영유아보육법 등 관련법규에 필요한 보육시설 일체는 임차인이 부담하며 계약만료시
원상복구를 하여야함.
아. 임차권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시설을 전대할 수 없음.
자. 입찰의 종류 : 제한경쟁입찰 - 적격심사제
4. 참가자격
가. 국토부고시 제2016-943호 제26조(참가자격의 제한) ①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
업체
나. 영유아보육법 제21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자
5. 제출서류
가. 보육관련 업무 자격증 사본 1부
나. 주민등록등본, 인감증명서 및 신분증사본 각 1부
다.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
라.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마. 심사 평가 배점표에 따른 제출서류
1) 행정처분확인서(최근3년간)
2) 운영실적증명
3) 평가인증서, 평가인증점수표 1부
4) 경력증명서(관할 시군구 발행) 1부
5) 표창 및 수상실적
6) 어린이집 운영계획서
7) 자산 부채 현황 1부
8) 기타 평가에 참고할 서류
바. 서약서 및 포기 각서 각 1부(별첨 서식)
사. 입찰서(별도 밀봉 재출)
하. 입찰보증금 : 입찰금액의 5% 이상 밀봉제출(현금,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)
6. 입찰일정
가. 서류접수기한 : 2018년 9월 14일 18시까지
나. 접 수 장 소 :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(직접 방문 제출)
다. 개찰일시 및 장소 : 2018년 9월 20일 18시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실
(대표회의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)
7. 낙찰자 선정방법
가. 선정방법 : 국토교통부고시 제2016-943호 사업자 선정지침에 의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어린이집 운영자를 선정하여 개별통보
나. 제출된 서류심사 시 미비하거나 하자가 판명될 경우 어린이집 운영자 선정에서 제외
다. 국토교통부고시 제2016-943호에 따른 적격심사제로 선정하되 동일점수가 2개업체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결정
8. 기타사항
가. 입찰자는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 - 943호와 제반 입찰조건 및 기타 현장상황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업체가 부담한다.
나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 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후라도 무효로 한다.
다. 낙찰업체는 계약의 권리를 양도 또는 이관할 수 없다.
라.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는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되며, 계약은 무효로 한다.
마. 허위나 하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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